[안드로이드게임]스마트폰게임 앵그리버드 컴퓨터로 즐기기




안드로이드게임, 스마트폰게임 순위 1위를 달렸던 앵그리버드 게임 이제는 컴퓨터로 즐기시기 바랍니다.

이제는 추억의 게임이라고 해도 무관하지만 아직까지도 앵그리버드의 인기는

시글어 들지 모릅니다~

한마디로 중독성 게임의 종결자라고 할수 있죠. 안드로이드게임인 앵그리버드 해보신분들은

하루 이틀 하고 그만두지 않고 분명 한달? 두달? 은 분명 넘었을 거라고 봅니다 ㅎㅎㅎ

시간 가는줄 모르고 계속 하게 되죠 ~



앵그리버드는 스마트폰과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에서 큰 인기를 얻고

시글어 들지 않고 아직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이

보드게임도 앵그리버드 캐릭터로 만든 것이 있고

PSP 로도 앵그리버드를 이용할 수 있고, 앵그리버드 인형

곧 앵그리버드 요리책도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.

정말 안드로이드게임 앵그리버드어플을 너무 잘 만든것 같네요.




그럼 안드로이드게임, 스마트폰게임 앵그리버드를 PC로 즐겨볼까요? ㅎㅎ

마우스로 게임 동작이 가능하니 다른 조작법은 필요없습니다.


Posted by 개천지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이전 댓글 더보기
  2. 디셈버08 2011.09.20 04:14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한문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색다르군요 ㅎㅎ

  3. 바닐라로맨스 2011.09.20 05:24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오호...
    한문이라...

    왠지 어색!

  4. 주리니 2011.09.20 05:50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그럼에도 불구하고 울 꼬맹인...
    게임을 즐기더군요. 저는 어떻게 하는지조차 모르겠던데...^^

  5. [터프가이] 2011.09.20 08:03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잼날것 같은데요 ~
  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^^

  6. 누림마미 2011.09.20 08:11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앵그리버드 저도 요즘 재밌게 한답니다^^
    개천지님~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~

  7. 릿찡 2011.09.20 09:05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저걸PC에서도 즐기는군요 ㅎㅎ

  8. 소인배닷컴 2011.09.20 09:13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역시 스마트폰 게임은 앵그리버드가 대세인 듯 합니다. ㅋㅋ

  9. 판다(panda) 2011.09.20 09:15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앵그리버드가 정말 잘만든 게임이죠..

  10. 센티아 2011.09.20 09:21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ㅎㅎ 저도 모르게 -0- 놀다 가네요 ㅋㅋㅋㅋ

  11. 돈재미 2011.09.20 10:30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마구마구 하고 싶은데 시간때문에 꾹!!!
    눌러서 참기로 하였습니다.
    참아야 하느니라...
    또 참아야 하느니라...
    효과음이 자꾸 관심을 끄네요...ㅎㅎㅎ
    좋은 포스팅 잘 보았어요.

  12. 리브Oh 2011.09.20 10:49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안드로이드 게임이군요.
    저도 게임 좀 해봐야는데 게임을 원체 잘 몰라서요
    스마트폰 게임을 PC로도 할 수 잇나봐요 와~

  13. 머니야 머니야 2011.09.20 11:28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앵그리버드 넘 잼나요..ㅋㅋㅋ 물리학의 총아라면서요? ㅋ
    캐릭터들도 이뿌네욥^^

  14. Hansik's Drink 2011.09.20 11:40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아 역시 ㅎㅎ 완전 매력적입니다~ ^^
    한참 놀다 가요~ ㅎㅎ

  15. 부지깽이 2011.09.20 12:05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앵그리버드 인형 보면 울 큰애 좋아 어쩔 줄 모르더니, 이런 내용의 게임이었군요. ^^

  16. 씩씩맘 2011.09.20 12:10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앗 저도좋아하는데컴터로도할수있었군요ㅋㅋ
    좋은정보잘보고갑니다

  17. 핑구야 날자 2011.09.20 18:59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앵그리버드 은근 많이 하더라구요

  18. Zoom-in 2011.09.20 20:01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PC버전 해봤는데 스마트폰으로 하는것보다 더 재미있더군요.

  19. 블로마니아 2011.09.20 22:10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앵그리버드 게임 정말 재미나게 했어요 ㅎㅎ

  20. 해사핫 2011.09.20 22:23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핸드폰으로만 하던걸 PC로도 하다니 놀랍네요ㅋ

  21. 하하하 2011.09.29 19:08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2-3쉽게 께는 방법(초간단)공조금세게맞추면됨(참쉽죠?)